스텔란티스그룹 란치아가 2023년 12월 28일, 2024년 2월 출시 예정인 신형 입실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수많은 랠리에서 승리를 거둔 전설적인 런치아 스트라토스를 모티브로 한 둥근 LED 테일 램프를 채용했한다. 이 테일 램프의 빨간 링 안쪽에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 Y의 문자가 가로 방향으로 세겨져 있다.
새로운 란치아 레터링이 테일 램프 옆에서 도드라진다. 그 폰트는 브랜드의 역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이탈리아 패션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다. 그 아래에 배치된 입실론의 필기 스타일의 문자는 풀비아나 프란체스코라는 역사적 모델에 착상을 얻었다고 밝혔다.
신형 입실론에는 한정 모델로서 카시나 리미티드 에디션이 설정된다. 파워트레인은 배터리 전기차로 1906대가 생산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그룹의 충전 시스템 「Free2move Charge」에 의해, 충전을 지원한다.
초대 입실론은 Y의 네이밍으로 1995년에 등장했다. 소형차이면서, 약 100가지 내외장색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었다. 2011년 봄 제네바 모터쇼 2011에서 발표된 것이 현행 3세대 입실론이다. 기존의 3 도어 해치백 바디에서 실용적인 5 도어 해치백으로 변경됐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구래동고기집 고기질이 좋은 고기를사랑하는집(고집)
- 목줄 했는데도 말 안듣고 이리저리 미친듯이 뛰어다니던 강아지는 결국...
- "새벽에 보일러를 틀었더니 장판이 너무 따뜻해서 토끼가 녹아버렸어요"
- 드라이브쓰루 아닌 스키쓰루··· 스키어들 가슴 뛰게 하는 이색 식당의 정체는?
- 고함량비타민D 추천 할머니 관절건강을 위한 데일리 비타민디 4000IU
- 떠오르는 여배우 인성 폭로한 아이돌 멤버
- 온라인 랜선집들이, 전원주택 속 예쁘고 실용적인 아일랜드 주방인테리어! 단독주택리모델링
- 남친이 고등학생, 혼전 임신으로 인생 망했다고 생각한 얼짱
- 촬영 도중 100번 넘게 뽀뽀하고 베드신 찍더니 열애 들킨 커플
- 산책나오자더니 역대급 한파에 발 시려워지자 아빠 품에 쏙 들어가버린 댕댕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