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그룹 란치아가 2023년 12월 28일, 2024년 2월 출시 예정인 신형 입실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수많은 랠리에서 승리를 거둔 전설적인 런치아 스트라토스를 모티브로 한 둥근 LED 테일 램프를 채용했한다. 이 테일 램프의 빨간 링 안쪽에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 Y의 문자가 가로 방향으로 세겨져 있다.
새로운 란치아 레터링이 테일 램프 옆에서 도드라진다. 그 폰트는 브랜드의 역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이탈리아 패션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다. 그 아래에 배치된 입실론의 필기 스타일의 문자는 풀비아나 프란체스코라는 역사적 모델에 착상을 얻었다고 밝혔다.
신형 입실론에는 한정 모델로서 카시나 리미티드 에디션이 설정된다. 파워트레인은 배터리 전기차로 1906대가 생산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그룹의 충전 시스템 「Free2move Charge」에 의해, 충전을 지원한다.
초대 입실론은 Y의 네이밍으로 1995년에 등장했다. 소형차이면서, 약 100가지 내외장색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었다. 2011년 봄 제네바 모터쇼 2011에서 발표된 것이 현행 3세대 입실론이다. 기존의 3 도어 해치백 바디에서 실용적인 5 도어 해치백으로 변경됐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너무 무식해서 헤어진 사람한테서 연락이 왔는데...
- 저번주 할아버지 장례식 했는데 진짜 비참했음
- 우리나라 명절 문화를 바꿔버린 단 세 줄
- 어느 초등교사가 말하는 초등학교 생태계
- 사람들의 99%가 줄임말이었는지 전혀 몰랐던 단어
- 출산율 0.6이 진짜 심각한 이유
- 폐 수술 후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 2조5천억 들여 디즈니랜드 아성 넘본다는 새로운 美 테마파크…실현 가능성은?
- [오늘 날씨] 큰 일교차, 밤부터 비...추운날 더 심해지는 무릎관절염, 어떤 운동이 좋을까?
- "새로 이사갔는데 모르는 강아지가 울집 댕댕이 동네 구경시켜준다며 데리고 다녀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