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Charging이 셸 리차지(Shell Recharge)로 구동되는 추가 전기차 충전기 네트워크를 북미시장에 출시헸다. 새롭게 확장된 네트워크를 통해 BMW 전기차 운전자는 차량 자체 또는 앱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북미 전역의 10만개 이상의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BMW는 북미 및 전 세계 다른 지역에서 전기차 충전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계획을 실행했다. 2023년 7월 북미에서 3만개 이상의 고속 충전기를 구현하기 위한 합작 투자를 발표한 7개의 주요 OEM의 아이오나에 참여했다.
.
또한 Ford 및 Honda와 함께 새로운 법인을 설립하여 지역 전역의 지역 전력망을 강화하고 테슬라의 NACS를 채택하기로 했다.
BMW Charging이 셸 리차지 솔루션의 운영에 돌입하면서 BMW 전기차 운전자는 My BMW 앱을 통해 셸 리차지,, ChargePoint, EVgo, EVConnect 및 Blink의 충전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 계약을 통해 BMW 차징은 운전자에게 가장 큰 EV 충전 네트워크 중 하나를 제공하여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10만개 이상의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크리스마스 맞아 영국 왕실 개방한다…내부 둘러보는 값은
- 강남 코엑스놀거리 별마당도서관 서울 크리스마스 실내데이트
- 강릉여행 솔바람 다리 남항진 해변 강릉 아라나비 하늘자전거
- 영하 35도 맹추위 한파 속에서 발이 꽁꽁 얼어붙어 꼼짝도 못한 길고양이
- 눈뭉치 보더니 천진난만한 표정 지으며 완전 개냥이가 된 아기 호랑이
- 롱샴, 더현대서울에 파리지앵 감성의 매장과 한정판 트래블백 출시
- 케이플러스 모델, 달콤한 크리스마스 선물 ‘Happy Love Christmas’ 발표
- 디올, 새로운 테일러링으로 패션의 정수를 재해석하다
- 더네이쳐홀딩스, K패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 대통령 표창 수상
- 위크엔드 막스마라, 우아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2024 홀리데이 캠페인 선보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