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국내 최초 실물 공개
새로운 마감 기술 적용된 ‘블랙 크리스탈 실드’ 탑재
캐딜락이 브랜드 첫 순수 전기차 ‘리릭(LYRIQ)’을 오는 23일 GM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같은 날 전국 전시장을 통해 공식 사전 계약 절차를 시작할 예정이다.
리릭은 캐딜락 미래 디자인 언어와 차세대 테크놀로지 등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한 모델이다. 이로 인해 전기차 경쟁이 가장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올해 1분기 럭셔리 브랜드 중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캐딜락의 내연기관 차량에서 보여줬던 전통적인 그릴 디자인을 대신해 새로운 마감 기술이 적용된 ‘블랙 크리스탈 실드’를 탑재했다. 빛나는 3D 로고와 그릴 패턴을 통해 첫인상을 강조했으며, 탑승자가 접근하면 자동으로 시행되는 ‘일루미네이션 시퀀스(The Illumination Sequence)’도 적용했다.
리릭에 관련된 향후 일정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리릭 뉴스레터’ 서비스 또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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