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산하 자율주행 기술 개발업체 죽스(Zoox)가 이번 주에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와 텍사스 오스틴에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캘리포니아와 라스베이거스, 시애틀에 이은 것이라고 밝혔다.
죽스는 2023년 2월, 캘리포니아주 포스터 시티의 공공 도로에서 주행을 시작했다. 이는 수동 제어 장치가 없는 특수 목적의 자율주행차가 주행한 한 최초의 사례였다. 죽스는 또한 라스베이거스로 확장하여 완전한 상업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제공하고 시애틀에서는 습한 날씨에 테스트하고 있다.
지난 3월, 죽스는 현재 도시에서의 로보택시 운영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운영 시간과 노선을 확장했다. 현재 죽스는 더 많은 미국 도시로 확장할 계획을 밝혔으며, 조만간 해당 대도시 지역에서 로보택시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죽스는 두 개의 최신 도시로의 확장이 곧 내부 공개 테스트와 함께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마이애미 또는 오스틴 주민들은 맞춤형 자율 주행 차량이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 근처의 작은 지역인 인근 지역을 순항하는 것을 언제 볼 수 있을지는 불분명하다고 덧붙였다.
죽스는 오스틴과 마이애미를 로보택시 시험 도시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수평 신호등, 전선에 매달린 신호등, 뇌우로 유명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마이애미를 선택한 이유는 교차로를 가로질러 대각선으로 매달린 신호등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모든 차량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무인 차량 호출 서비스에 필요한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해야 한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구래동고기집 고기질이 좋은 고기를사랑하는집(고집)
- 목줄 했는데도 말 안듣고 이리저리 미친듯이 뛰어다니던 강아지는 결국...
- "새벽에 보일러를 틀었더니 장판이 너무 따뜻해서 토끼가 녹아버렸어요"
- 드라이브쓰루 아닌 스키쓰루··· 스키어들 가슴 뛰게 하는 이색 식당의 정체는?
- 고함량비타민D 추천 할머니 관절건강을 위한 데일리 비타민디 4000IU
- 떠오르는 여배우 인성 폭로한 아이돌 멤버
- 온라인 랜선집들이, 전원주택 속 예쁘고 실용적인 아일랜드 주방인테리어! 단독주택리모델링
- 남친이 고등학생, 혼전 임신으로 인생 망했다고 생각한 얼짱
- 촬영 도중 100번 넘게 뽀뽀하고 베드신 찍더니 열애 들킨 커플
- 산책나오자더니 역대급 한파에 발 시려워지자 아빠 품에 쏙 들어가버린 댕댕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