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이 2024년 지난 6월 18일, 독일 레겐스부르크 공장 프레스 공정에 무인 자율주행 운송 차량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전기구동 시스템으로 프레스 공구와 프레스용 스틸 블랭크의 내부 운송 최대 55톤의 적재 하중으로 자율적으로 운반한다고 밝혔다. 최첨단 센서 기술, 운송 시스템 탐색의 생산 시설을 통해 정확하고 완전히 자율적으로 시속 4km의 속도로 운전자 없이 가동된다고 덧붙였다. 이는 세계 유일의 장비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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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무인 운송차는 페프라의 라이다 기술을 사용한다. 카메라 및 레이더 센서와 함께 작동하여 주변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장애물을 감지한다. 그를 통해 거리를 측정하여 복잡한 환경에서 안전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3D 라이다 프로세스는 무수히 많은 광학 거리 측정을 결합하여 환경의 3D 이미지를 생성한다.
BMW 그룹 레겐스부르크 공장의 프레스 공장은 약 1,100개의 프레스를 처리한다. 일일 생산량 13만 1,000톤의 프레스 부품을 매일 생산한다. 생산 범위에는 113개의 다른 본체가 포함된다. 구성 요소. 구조와 보강 부속 이외에, 프레스 플랜트는 또한 측면과 같은 큰 외부 패널 섹션을 형성한다. 프레임, 도어 외부 스킨 및 보닛, 강판으로 제작 길이는 최대 4.5m다. 가공된 강철 목록의 무게는 최대 33톤이다.
4개의 프레스 라인 중 가장 강력한 레겐스부르크 프레스 공장은 고속 서보 기술을 활용한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프레스 중 하나이며 프레스력은 9,000톤으로 에펠탑의 무게와 같다. 분당 최대 23스트로크의 속도를 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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