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의 이노비즈 테크놀로지스가 2024년 6월 26일, 레벨 4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주요 자동차 제조사 2곳(이름 미공개)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이노비즈의 새로운 단거리 라이다(LiDAR)가 이노비즈의 자율주행 플랫폼에 추가된다고 밝혔다. 대량 생산은 상업적 조건에 대한 합의가 있을 때까지 앞으로 몇 달 안에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고해상도 감지 기능과 90도 이상의 수직 시야를 갖춘 새로운 단거리 라이다는 이노비즈Two 롱 레인지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엄격한 RFQ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됐다고 강조했다. 두 자동차 제조사는 자율주행차에 여러 개의 단거리 라이다를 장착할 계획이며, 이 파트너십은 안전하고 강력한 자율주행 경험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
이노비즈는 보다 안전한 자율주행차의 미래를 위해 세계 유수의 자동차 제조업체에 라이다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노비즈 라이다 및 인식 소프트웨어는 인간 운전자보다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하여 오류 가능성을 줄인다고 설명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프라이팬 찌든때 제거 힘들게 하지 마세요! '이것'으로 문지르면 쉬운 프라이팬 설거지 방법
- 김치통에 밀가루를 넣어 보관하면 벌어지는 일!
- 글로벌 플랫폼이 꼽은 ‘아시아 최고 미식 여행지’ 한국
- ‘팀 버튼의 머릿속’에 들어간 듯한 전시회 ‘이곳’에서 열려 화제
- “‘바가지 결혼’ 지겹다” 해외로 등돌리는 예비부부들… 요즘 뜨는 웨딩 명소
- 심은경의 무한 변신, 네 감독과 선사할 ‘더 킬러스’
- 두부를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결과는 대박 놀랍네!?
- 영덕 가볼 만한 곳 대진항 스카이워크 영덕바다
- 편스토랑에서 소개된 저탄소인증 축산물!
- “전 재산을?” 동료 연예인에게 전 재산 빌려줬다는 연예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