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해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서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총 6개의 전시장을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했으며, 서비스센터 역시 최근 오픈한 군산 서비스센터 포함 5개를 신규 오픈했다. 이 외에도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도 적극 투자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오늘 날씨] 전국 대부분이 일교차 큰 하루...'여의도 불꽃축제' 관람 명소와 준비물은?
- [BIFF] 실험정신 가득한 미겔 고메스 감독 “영화는 현실과 픽션의 설계”
- [맥스포토] 송중기·이희준·권해효·김종수, 부국제서 ‘보고타’ 첫 공개
- 데이비드 베컴, 그의 손끝에서 탄생한 '보스' 스타일
- [내일날씨] 맑고 쌀쌀한 날씨…일교차 15도 이상
- 톱스타였던 유명 연예인의 몰락, 분실 카드 주워 쓰다…?
- ‘영웅’ 윤제균 감독, 합천에서 ‘아주 특별한 영화제’
- 길냥이 위해 마당에 먹이 놔뒀더니...'맛집 소문나 야생동물들 찾아와'
- 나무 위에 갇혀있던 새끼 냥이, 구하러 온 사람 보자 '품으로 점프!'
- “이래도 되는 거야?” 안정환 논의 없이 출연료 인상 약속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