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진유진 기자] 펩시코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한류 열풍을 활용한 마케팅에 나섭니다. ‘펩시콜라 제로’ 브랜드 앰배서더로 YG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습니다. 앞서 뉴진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한 경쟁사 코카콜라를 견제하려는 의도로 풀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카펠라 호텔, 새로운 임원 임명 영입해 글로벌 확장 속도낸다
- 손가락에 밴드 붙이는 '특급' 노하우… 마디 구부릴 때도 정말 편해요
- 최화정 요즘 땅콩버터와 '이 음식'에 푹 빠졌다…어떤 효능 있길래?
- 고객이 직접 만드는 ‘착한 여행’…제주 리조트의 신개념 캠페인
- 매독 원인 및 전염 단계별 증상, 성병 관련 문제와 예방과 치료
- 이석증 증상 이유 없이 어지러움 원인 귀 질환의 관점에서 바라본 관리 및 치료
- 냄새 심하게 밴 김치통… 제발 '이것' 하나만 넣어보세요
- 요즘 패피 '피드' 속 자주 등장하는 차정원 가방 (아떼 바네사브루노)
- “현대보다 6배 더 팔렸다!” 잘나가는 르노, 올해 신차 계획은?
- 현대차, 수소전기 통근버스 도입 확대 추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