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조혜련 송은이와 함께 일하게 되었다.
유명 개그우먼 조혜련이 새로운 소속사인 미디어랩시소에 합류하며 새 출발을 알렸는데요.
조혜련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KBS개그맨 10기 동기인 송은이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30년지기 친구와의 작업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조혜련은 “소중한 내 사람들과 더 멋진 일들을 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팬들의 지지를 요청했는데요.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역시 조혜련과의 계약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그녀의 방송, 예능, 음원을 통한 다방면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② 미디어랩시소
미디어랩시소는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회사로,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데요.
조혜련의 새로운 소속사 합류는 그녀의 다양한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팬들은 조혜련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고 있습니다.
③ 조혜련 두시탈출 컬투쇼
한편 개그우먼 조혜련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방송에서 조혜련은 ‘행번행전 노래 이어 부르기’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DJ 김태균과의 대화에서 조혜련은 ‘SBS 연예대상’과 ‘MBC 연예대상’에서의 활약을 언급하며, 유재석부터 전현무까지 다양한 개그맨들과 함께한 무대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또한, 그녀는 그림자를 이용한 깜짝 이벤트와 무대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청취자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조혜련은 청취자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응답하며 감동적인 순간도 만들었는데요.
한 청취자의 부부 화해 사연과 또 다른 청취자의 임신 성공 사연에 조혜련은 진심 어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되며, 다양한 코너와 함께 청취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조혜련의 스페셜 DJ 출연은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에너지를 전달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