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이 전 남편 정용진과의 관계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고현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과거 남편이었던 정용진과의 결혼에 대해 직접 언급했는데요.
그녀는 2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했고, 당시 너무 어리숙했던 자신이 시댁의 기대에 제대로 부응하지 못한 것이 가장 큰 문제였다고 고백했습니다.
고현정에게 “과거로 돌아간다면 정용진과 다시 결혼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이 던져지자, 그녀는 의외의 답변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고현정은 “다른 남자였다면 허세로 느껴졌을 텐데, 그는 세련되고 유머 감각 있는 모습으로 전혀 그렇지 않았다”며, “연예계를 다시 한 번 은퇴하더라도 결혼하고 싶은 남자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진심 어린 발언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 이후 각자의 길을 걸으며 다시 만나지 않았을 것으로 보이지만, 한때 진심으로 사랑했던 만큼 서로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아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현정의 솔직한 답변은 많은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으며, 그녀의 과거와 현재에 대한 생각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생선 없이도 이렇게 맛있다고? 밥도둑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 ‘X배들 제대로 참교육!’.. 칼 빼든 정부가 도입한 ‘이것’에 차주들 환호
- 전자레인지로 만든 맛있는 3분 ‘초코 컵케이크’
- 메이필드호텔 서울, 베베핀과 함께하는 특별 호캉스 패키지 출시
- 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전시 국내 최초로 선보여
- 토레스 디자인이 ‘1800만 원’.. 아빠들 난리 난 오프로드 SUV ‘이 차’
-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가을꽃구경 영암 국화축제
- 동물원에서 셀카 찍으려 하는 찰나의 순간 벌어진 펠리컨의 충격적인 행동
- 건강 생각해서 야채로 구성된 밥 챙겨줬더니 불만 터진 강아지의 표정
- 노란 고무줄 200% 활용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