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 춘천 특집 연예인 노래 자랑 코너에 출연한 코미디언 이은형이 가수로 활동 중인 언니 융진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은 “이은형 씨의 언니가 유명한 가수다”고 언급하며 이목을 끌었고, 이은형은 “융진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소개했는데요.
이에 MC들은 “너무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함께 출연한 최성민은 과거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융진이 노래 자랑에 출연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그녀의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 번 주목하게 했는데요.
이은형의 언니 융진은 밴드 캐스커의 보컬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07년 에픽하이의 히트곡 ‘Love Love Love’의 피처링에 참여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융진은 독특한 음색과 음악성으로 꾸준히 활동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은형의 유머와 더불어 언니 융진의 음악적 활동이 재조명되며, 두 자매의 다재다능한 재능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맹추위 속에 얼어붙은 몸 녹이려고 보일러 온수관 붙잡고 있는 유기견
- 고양이가 안전문 뛰어넘어가려 하자 필사적으로 붙잡아 막는 강아지
- 강남놀거리 크리스마스 이색 실내데이트 알트탭스페이스 복합문화공간 체험 후기
- 에이블씨엔씨, 해외와 국내 모두 잡았다…11분기 연속 흑자
- [내일날씨] “수능 추위없다” 전국 낮 기온 20도 안팎…일교차엔 주의
- 화분에서 발견한 깜짝선물..'꽃 대신 냥이들 피어났네'
- ‘5년간의 기다림’ 내달 초 공개되는 파리의 대표 랜드마크 ‘이곳’의 정체는?
- “도시가 훨씬 쾌적해질 것” 파리 일부 구역에서 ‘이것’ 금지한다
- 고양이들이 하악질하고 때려도 끈질기게 다가간 왕따냥이..마침내 받아줘
- 목에 '플라스틱' 낀 고슴도치 구해줬더니...'고맙습니다' 인사하고 떠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