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상암 공연을 담은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역대 콘서트 실황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습니다.
2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누적 관객 수 34만 6000명을 돌파하며 방탄소년단(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최종 관객 수34만 2000명를 넘어섰는데요.
이로써 임영웅의 영화는 콘서트 실황 영화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작품으로 기록되었습니다.
누적 매출액은 98억 원을 기록했으며, 곧 1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8월 28일 개봉한 영화로, 임영웅이 올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친 공연 실황과 무대 뒤의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이 작품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개봉 초기부터 많은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모았는데요.
특히,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색 티셔츠를 입은 중년 여성 팬들이 극장을 가득 채우는 장면이 연출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영화는 콘서트 실황 영화로는 최초로 아이맥스(IMAX)와 스크린X 등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되면서 공연의 생생한 현장감을 체험하려는 관객들이 몰리기도 했는데요.
이로 인해 관객들은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즐길 수 있었고, 영화는 흥행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마이클 코어스, 뉴욕 매디슨 애비뉴에 새 매장 개장
- 교보문고, 올해의 소설 1위에 김애란 작가 선정
- ‘레인지로버 전기차 붙어보자!’.. 캐딜락이 최근 출시한 전기차, 내년에 볼 수 있을까?
- 교차로에서 저절로 움직이는 양동이 속 봤더니...'강아지들이 얼어있어요'
- 공항 돌아다닌 원숭이 유인하는 여직원 태도에 시선 집중 '고객 대하듯 정중'
- 스와로브스키, 2025년 뱀띠를 기념한 특별 컬렉션 공개
- 니콜라이 퍼퓸, 프랑스 디저트의 향기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 "제발 한번만 일어나 주십시요~"...고양이 앞에서 절대로 자리를 비우면 안되는 이유
- 칠순에 자식을 낳았다?...'74살' 고령의 나이에 출산 성공한 할머니 새
- "울집 강아지가 주인이 좋아하는 책 찢어놓고도 해맑게 웃고 있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