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태현과 방송인 미자 부부가 공개된 영상 속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미자는 김태현에게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곳에 가고 싶다”는 말을 건넸고, 이에 두 사람은 즉흥적으로 속초 여행을 떠났는데요.
속초에 도착한 김태현은 미자에게 “여러 번 속초에 왔지만, 너랑 온 오늘 속초가 제일 좋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미자도 이에 화답하듯 김태현에게 러브샷을 제안하며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술을 원샷하는 김태현의 모습을 본 미자는 “저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미자는 점차 취해가는 모습을 보였고, “속초는 네발로 가야지 속초를 온 거다”라는 엉뚱한 말로 분위기를 한층 더 유쾌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어 미자는 김태현에게 “여보씨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다 좋아해”라며 사랑을 고백하며 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도루묵 서비스까지 받았고, 산적처럼 음식을 먹는 미자를 지켜보던 김태현은 “결혼을 누구랑 한 거냐, 눈이 풀렸다. 그만 먹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미자와 김태현 부부의 속초 즉흥 여행은 두 사람의 유쾌하고 진솔한 면모를 보여주며 팬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몸값 100억 변우석, 의외로 친근한 패딩 코디 (공항패션)
- 온라인 랜선집들이, 작은집 속 미니멀한 홈카페 주방인테리어! 소형 신혼집아파트인테리어
- 언젠가 발 시렵다고 했더니 매일 책상에 앉을때마다 강아지가 한 행동
- “이러다 목숨 날아갈 판”.. 난리 난 겨울철 도로, 기상청 결단 내렸다!
- ‘비싸 죽겠는데’.. 중고 카니발, 미친 가격 수준에 아빠들 제대로 오열
- 사자처럼 갈기 기르도록 해줬더니 자기가 '진짜 사자'인줄 착각한 댕댕이 표정
- "이거였나? 산책 가자고 해놓고 애견 미용실 온 이유가.." 집사에게 속은 댕댕이
- 바다에 발 담궜다가 초대형 문어 잡았는데 시장에 팔아야하나요?
- [2024 마이 블로그 리포트] 데이터로 찾아보는 내 블로그 마을
- ‘연비 박살 난다고?’.. 운전자 99% 했던 ‘이 행동’에 기름 줄줄 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