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결혼한 이유를 솔직히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효리는 자신의 결혼 상대를 선택하는 데 부모님의 부부싸움 경험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고백했는데요.
이효리는 과거를 회상하며 “친정에 가면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잘 안 먹힌다. 엄마와 아빠가 같이 있으면 긴장이 된다. 무슨 일이 벌어질까 싶어 늘 불안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이어 “둘이 따로 있으면 괜찮은데, 같이 있으면 항상 싸우셨다”며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갈등으로 인해 마음속에 깊은 불안을 느꼈던 심정을 밝혔는데요.
이효리의 어머니는 이러한 고백에 “너희에게 미안하다”며 사과했고, 이에 이효리는 “엄마가 사과할 게 뭐가 있어, 아빠가 늘 먼저 시작했잖아”라며 어머니를 위로했습니다.
이효리는 과거의 경험이 자신의 결혼 상대를 고르는 데 큰 영향을 미쳤음을 언급하며 “그래서 남편을 순한 사람으로 골랐나 봐. 나랑 절대 안 싸울 것 같은 사람을 선택했다. 싸우는 게 너무 싫었다”고 말했는데요.
이효리는 이상순이 평온하고 온화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그와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솔직한 고백은 결혼 상대를 선택하는 데 부모님의 영향이 크다는 점을 잘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남편이 매일 PC 방에 출근하다시피 갔던 이유는 게임만이 아니었다
- 토요타, 멕시코 시장 누적 판매 사상 최고 기록…하이브리드가 주도
- 유럽 디지털 배터리 여권 프로젝트 'BASE' 출범…블록체인 기술 활용
- BYD, 2025년 유럽 소형 전기차 생산 시작
- 중국 2024년 연간 자동차 판매 3,100만대 전망
- CES 2025 - 현대모비스, '첨단 휴먼 테크' 선보인다
- 강아지가 왜 땅 파나 했더니...'옆집 사는 고양이랑 놀고 싶어서'
- "사랑하면 닮아간다"...폭풍 졸음 쏟아지자 할머니와 함께 졸고 있는 댕댕이
- 정말 깜짝 놀랄수 있는 강아지랑 똑닮은 김밥을 만들어봤습니다
- 운양동 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홍익돈까스 김포운양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