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이 과거 건방진 태도를 보인 게스트로 인해 방송을 중단한 일화가 밝혀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용, 지석진, 김용만, 정형돈이 출연해 과거 방송 비하인드를 전하던 중, 김용만이 화가 나 촬영을 중단한 사건이 공개됐는데요.
정형돈은 김수용의 “용만이가 화내는 걸 본 적 있냐”는 질문에 “딱 한 번 봤다”며 13년 전 SBS 재미있는 퀴즈클럽 촬영장을 회상했습니다.
당시 김용만이 MC로 진행하던 프로그램에서 한 게스트가 시크한 콘셉트를 유지하며 질문에 “모르겠어요”라는 답변만을 반복했다고 하는데요.
정형돈은 “한두 번은 괜찮았지만, 두 시간 가까이 계속 모르겠다고만 하니까 용만이 형이 화가 나서 녹화를 중단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날 작가들과 PD들이 김용만 형 방으로 몰려들어 난리가 났었다”고 덧붙였는데요.
다행히 게스트가 분위기를 눈치채고 이후 태도를 바꿔 김용만 앞에서 춤을 추며 상황을 무마했다는 후일담도 전해지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용만은 “그랬던 경험이 있었지”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함께 웃었는데요.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강아지 침대 사러왔는데 이렇게 딱 맞는 사이즈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 고양이 싫어하는 남편한테 잠시 맡기고 외출한 아내가 카톡으로 받은 사진
- 고작 하룻밤 못봤을 뿐인데 사육사 다시 보자 반가워 울먹이는 구름 표범
- 출장때문에 엄마한테 강아지 잠시 맡겼더니 "아이 키우는 것 같다"며 보낸 사진
- "잠 안오는데 억지로 이불 덮여서 강아지 재우려했더니 멀뚱멀뚱 눈 뜨고 있어요"
- "요즘 울 고양이들이 난로를 틀어놨더니 캣타워를 올라가지 않아요"
- ‘패밀리카 끝판왕 등장’.. 아빠들 SUV 고민 종결 낼 ‘이 모델’ 뭐길래?
- 퀀텀스케이프, 차세대 전고체 배터리 생산 기술 '코브라' 공개
- 테슬라 차이나, 11월 내수 판매 급증…수출은 감소세
- 트럼프 인수팀, 우정청 전기차 계약 취소 검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