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가 결혼 후에도 아내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가 오랜 스토커로 인한 피해 때문이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신성우는 16살 연하의 아내와 4년간의 연애 끝에 2016년 결혼했으며, 방송에서 아들과 함께한 모습은 공개했으나 아내의 얼굴은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해 왔는데요.
신성우는 20년 넘게 자신을 집요하게 괴롭히는 한 여성 스토커로 인해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스토커는 어린 시절부터 자신과 신성우가 신의 뜻으로 연결되었다고 믿으며 착각에 빠져 있었고, 그의 신혼집을 찾아가거나 이메일을 해킹하고 전화번호까지 알아내 연락하는 등 집요하게 그를 괴롭혀왔는데요.
신성우는 스토커를 타일러 보고 심지어 욕을 해보기도 했으나, 스토킹은 멈추지 않았다. 특히 그는 아내의 얼굴이 공개될 경우, 스토커가 사진을 캡처해 비방 글을 올리거나 해코지할 우려가 있어 아내를 보호하기 위해 비공개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신성우의 이러한 고백은 팬들에게 큰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기며, 스토킹 피해의 심각성을 다시금 일깨우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구래동고기집 고기질이 좋은 고기를사랑하는집(고집)
- 목줄 했는데도 말 안듣고 이리저리 미친듯이 뛰어다니던 강아지는 결국...
- "새벽에 보일러를 틀었더니 장판이 너무 따뜻해서 토끼가 녹아버렸어요"
- 드라이브쓰루 아닌 스키쓰루··· 스키어들 가슴 뛰게 하는 이색 식당의 정체는?
- 고함량비타민D 추천 할머니 관절건강을 위한 데일리 비타민디 4000IU
- 온라인 랜선집들이, 전원주택 속 예쁘고 실용적인 아일랜드 주방인테리어! 단독주택리모델링
- 그냥 사면 무조건 손해..? 중고차, 100% 이득 보며 산다는 방법 유출!
- ‘국산 패밀리카 끝판왕’.. 아빠들 만족도 100% 찍은 SUV ‘이 차’ 정체
- ‘차주들 제대로 계 탔다’.. 싹 바뀐 테슬라 ‘이 기능’ 대박 근황 뭐길래?
- 산책나오자더니 역대급 한파에 발 시려워지자 아빠 품에 쏙 들어가버린 댕댕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