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 호텔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하는 ‘베리 스윗(Berry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겨울 시즌 공연까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생딸기 케이크를 포함한 디저트 4종, 샌드위치 2종, 아메리카노, 어린이를 위한 딸기 스무디까지 총 8종의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공된다. 고객들은 체크인 당일 오후 1시부터 9시 30분까지 레고랜드 호텔 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오후 5시 이전에 방문할 경우 3단 트레이에 담긴 디저트로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객실 한정으로 호텔 1층 프론트에서 ‘온가족 저불소 치약+칫솔 세트’가 제공된다.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달콤한 디저트 타임 이후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을 익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3월 1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숙박은 2월 13일부터 3월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고랜드 호텔 2층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매일 오후 6시, 호텔 투숙객을 위한 뮤지컬 공연 ‘윈터 위시(Winter Wish)’가 진행된다. 이 공연은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로, 인기 캐릭터 ‘제스터’와 함께하는 댄스파티까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이번 ‘베리 스윗’ 패키지를 통해 달콤한 디저트,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 그리고 실용적인 혜택까지 더해 보다 완벽한 겨울 시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