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12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를 선보인다. 오는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되어 미식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6코스 디너 ‘시그니처 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기존 17만 원에 판매되던 이 코스를 12만 원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제철 굴, 육회, 계절 버섯 수프, 구운 은대구, 국내산 1+ 한우 안심, 헤이즐넛 다쿠아즈까지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순차적으로 제공되며 완성도 높은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2013년생 고객이 가족과 함께 방문할 경우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한 판과 프리미엄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가족관계증명서 지참이 필수이며, 특별한 의미를 더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운지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25년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전 메뉴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최대 80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스위트 바우처가 랜덤으로 포함된 ‘럭키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럭키 박스의 가격은 27만 원(세금 포함)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번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의 모든 혜택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12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특별한 순간을 나누고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