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에이치디자인의 의류 브랜드 ‘보카바카’가 2025년부터 ‘오더먼트 by 보카바카(OTHEMENT by vocavaca)’로 새롭게 전개하며, 25 스프링 1차 컬렉션 ‘스틸 글로우드(Still Glowed)’를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된 ‘오더먼트 by 보카바카’는 브랜드명과 로고에 ‘그 순간의(of the moment)’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는 언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웨어를 표현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것으로, 모던 페미닌 감성을 기반으로 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1차 컬렉션은 에릭 로메르 감독의 영화 ‘A Tale of Springtime(봄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았다. 영화 속 새 생명이 움트는 봄의 차분한 분위기와 주인공 ‘잔느’의 내추럴하면서도 빈티지한 스타일을 ‘오더먼트 by 보카바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자수 패턴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리버서블 페이즐리 위크엔드 재킷이 포함됐다. 여기에 매칭하기 좋은 블라우스, 스웻셔츠, 플라워 패턴 스커트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3월에 출시될 2차 컬렉션부터는 더욱 감도 높은 실용적 아이템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감성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특히 25~35세 여성 고객층을 겨냥해 데일리 오피스 웨어로서의 확장 가능성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스타필드 수원, 롯데백화점 부산, 인천, 동탄점의 HAGO:HAU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노원, 전주점 등으로 유통망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2월 13일 자사몰과 W컨셉에서 선공개되며, 2월 20일부터 무신사, 29CM, HAGO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자사몰에서 신제품 15%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