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저출산 시대에 발맞춰 예비 엄마와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며 가족 친화적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먼저, 임산부를 위한 맞춤 혜택이 눈에 띈다. 제주신화월드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랜딩 다이닝’에서는 임산부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임산부와 함께 방문한 고객들도 최대 5인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객실 혜택도 마련됐다. 신화관, 서머셋, 랜딩관에 투숙하는 임산부 고객들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예비 엄마들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제주신화월드의 인기 시설인 신화테마파크 역시 임산부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임산부는 테마파크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동반한 가족이 빅 3 티켓을 구매할 경우 자유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JSW 씨네라운지에서는 매주 토요일 임산부에게 무료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신화 액티비티’는 어린이들이 신체와 정서, 인지 및 언어 발달을 돕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익스플로러, 쿠킹 클래스, 크래프트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다목적 공간인 ‘키즈앤패밀리 라운지’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맞춰 임산부와 영유아, 어린이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가족 여행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족 친화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