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함께한 2024 겨울 캠페인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한 폭의 초상화를 연상시키는 이 캠페인은 뉴진스 멤버들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클린한 화이트 무드로 담아냈다. 스톤헨지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온톤 스타일링은 각 멤버의 개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간결한 배경 속에서 뉴진스만의 분위기와 존재감으로 가득한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공개된 비주얼에서는 뉴진스의 다섯 멤버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옷과 주얼리를 매치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이라이트는 ‘엣지(EDGE)’, ‘럭키유(LUCKY U)’, ‘달(DAL)’, ‘커넥션(CONNECTION)’, ‘유락(U-LOCK)’ 등 스톤헨지의 아이코닉한 컬렉션들이다.
하니는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와 골드 체인 목걸이로 우아함을, 다니엘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탑과 체인 목걸이 레이어드로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해린은 블랙 셔츠와 단일 체인 목걸이로 강렬한 인상을, 민지는 누드 톤 탑과 브레이슬릿으로 여성미를, 혜인은 블루 블라우스와 골드 체인 목걸이로 우아함을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톤헨지의 주얼리를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강조하며, 다양한 연령대에 걸쳐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특히, 일상적인 착용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시한다.
스톤헨지와 뉴진스의 2024 겨울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