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핏 후디와 루즈핏 스웻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오래간 만에 피드로 일상의 소식을 전한 오연서의 데일리 룩은 편하고 캐주얼한 아이템들이 많았다.
편안한 겨울 이너로 빼 놓을 수 없는 블랙 후디에 진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연출 했다.
블랙 핑크 지수는 버건디 컬러의 후디 셋업을 스타일링해 화사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이 때,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지수는 우아한 느낌의 머플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베레모를 쓰거나 비니를 착용해도 힙한 룩이 연출 된다. 편안한 느낌과 탬포를 맞춘 큼직한 숄더백이나 크로스바디 백을 함께 스타일링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연서는 블랙 컬러의 베레모와 넉넉한 사이즈의 퀼팅백을 매치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오버핏 후디나 스웻셔츠는 슬림한 실루엣의 진이나 레깅스를 매치해 상의의 루즈한 핏을 균형 있게 보이게 연출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지만, 오연서나 지수가 스타일링 한 것처럼 오버핏 팬츠나 카고 팬츠, 조거 팬츠와 매치해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보다 페미닌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김민주의 스타일링처럼 후드티를 원피스처럼 입는 방법도 있다.
김민주는 블루컬러가 가미된 그레이톤의 오버핏 후디에 루즈한 삭스를 매치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룩을 완성했다.
오버핏 후디나 루즈핏 스웻셔츠는 레이어링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셔츠나 긴팔 티셔츠 위에 입거나, 겉에 오버사이즈 코트나 재킷을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지혜는 블루톤의 홈웨어에 네이비색 스웻셔츠를 레이어링해 깜찍한 홈패션을 연출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출시 되어 있는 후드티와 스웻셔츠는 전체적인 코디에 맞게 색상과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채색의 후디와 스웨셔츠는 어떤 룩에나 무난히 잘 어울려 하의의 색상만 톤온톤으로 잘 매치해 주면 다양한 아우터와 잘 어울려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반면, 컬러풀한 후디나 스웻셔츠들은 어두운 겨울 의상들에 포인트가 되어 더욱 자신감 넘치는 세련된 룩을 완성 할 수 있게 한다.
간단한 팁들을 활용하면 편안하고도 세련된 오버핏 후디와 스웻셔츠를 멋지게 스타일링 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