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비 9m, 폭 3m, 높이 3.5m로 제작된 단순하면서도 견고한 구조의 이동식 주택이 1인 혹은 2인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총면적 27㎡(8.16평) 크기의 이 집은 평균 4-6 주라는 짧은 제작 기간과 간편한 이동, 설치가 가능해 편리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개념의 주거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시멘트로 코팅된 목재 보드를 견고하게 조립해 만든 심플한 외관이 인상적인 이 집은 거실 겸 주방, 침실,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전나무로 마감된 실내는 3.5m 높이의 박공 천장과 거실 겸 주방에 설치된 전면 창호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부드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전면 창호로 창밖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거실은 소파, 암체어, 티 테이블, 협탁, 조명, 러그 등이 조화롭게 배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전나무로 제작된 맞춤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은 이 집만의 독특한 주방 디자인을 보여주며 공간의 재밌는 포인트를 주고 있다.
원활한 채광, 통풍, 환기를 위해 작은 창문을 설치한 침실에는 침대와 협탁 등 꼭 필요한 가구들만 배치해 정갈하고 아늑한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샤워 공간과 세면 공간이 깔끔하게 분리된 욕실은 깔끔하고 효율적인 공간 운영이 돋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