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메종 리모와가 에센셜 라인의 새로운 컬러 ‘레드’를 공개했다. 이번 컬러는 기존의 다양한 색상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리모와 에센셜 컬렉션은 이미 안목 있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필수적인 여행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이번 레드 컬러 출시로 그 명성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는 단순한 색상이 아니라, 기쁨과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대담한 감각을 담고 있다. 이 컬러는 캐빈, 체크인 L, 트렁크 플러스의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각기 다른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리모와의 정교한 제작 기법은 이번 레드 컬러 제품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단계별로 끊기지 않고 조절 가능한 텔레스코픽 핸들, 멀티휠 시스템, TSA 승인 잠금 장치 등 기능적인 요소들이 독일 메종의 세심한 접근 방식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또한, 프리미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핸들, 지퍼, 배지, 휠 하우징까지 통일된 색감을 자랑한다. 이는 외관의 일체감을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내부 구조 역시 주목할 만하다.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지퍼 수납칸과 높이 조절이 가능한 플렉스 디바이더는 여행 중에도 물건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돕는다. 이로써 여행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짐을 정리할 수 있다.
리모와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평생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평생에 걸친 여정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레드 컬러의 리모와 에센셜 컬렉션은 2024년 8월 29일부터 리모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