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뷰티가 여성 메이크업 시장을 넘어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전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집약한 남성 라인, ‘정샘물 맨(JUNGSAEMMOOL MEN)’은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 정샘물 맨은 론칭 당일부터 전체 메이크업 및 남성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천만 쿠션으로 그 제품력을 입증한 정샘물 브랜드의 신뢰를 바탕으로 남성 라인도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것이다.
이번 정샘물 맨 라인은 빠르게 증가하는 남성 그루밍족의 니즈와 더불어, 남성 메이크업이 더 이상 터부시되지 않는 사회적 흐름을 반영했다. 남성들이 쉽고 빠르게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특화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정샘물 맨은 스틱 파운데이션, 커버 로션, 컨실러, 브로우, 립밤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파운데이션 슬림틱’은 눈에 띄는 제품으로, 스틱형 파운데이션이 넓은 면적과 좁은 면적 모두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다. 약 8만 모의 핑거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얇고 균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남성의 모질에 맞춰 개발된 브로우 펜슬과 브러시가 결합된 ’24 아워 브로우 빌더’,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하는 ‘다크존 컨실러’, 생기 없고 메마른 입술을 자연스럽게 되살려주는 ‘립뉴얼 컬러밤’, 가볍게 바르면서 피부를 커버해주는 ‘슬림핏 커버로션’이 함께 출시되었다.
정샘물 관계자는 “정샘물 맨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제공한다”며, “향후 남성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샘물 맨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