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2024년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즈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되며 다시 한 번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이 상은 세계적인 여행 전문 잡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관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직접 선택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올해 총 3개의 비즈니스 어워드를 수상하며 최고의 서비스와 환대를 제공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수상은 호텔이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고객 경험과 환대 정신을 인정받은 것으로, 서울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호텔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총지배인 피터 힐더브랜드는 “이번 수상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모든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비즈니스 트래블 어워드에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과 남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며, 다양한 다이닝 옵션, 고급 스파, 현대적인 행사 공간 등으로 비즈니스 고객에게 완벽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의 최상급 서비스는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찬사를 받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