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식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마이 윈터 에피소드 테이스티’는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6일부터 제주신화월드의 직영 식음 매장에서 300,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2025 입장권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12월 31일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행사에서 AKMU, 자우림, 이무진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스페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는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 푸아그라, 캐비아가 포함된 웰컴 디시를 제공하며,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에서는 신선한 생참치 해체 라이브쇼를 통해 손님들에게 다이내믹한 미식을 선보인다. 또한, 흑돼지 철판구이 전문점 ‘제주선 더블랙’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와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해 특별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겨울 특선 메뉴로는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濟州膳제주선’, 홈메이드 중식 ‘성화정’, 중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성화정의 ‘설화’ 코스 메뉴는 부용 게살과 브로콜리니 몽골리안비프, 한라봉 소스의 누룽지 탕수육 등 다양한 요리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게 한다.
또한,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바 ‘S BAR’에서는 페스티브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이며, ‘엠 라운지’에서는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계 각국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랜딩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와 다양한 베이커리 아이템을 제공하여 달콤한 연말을 완성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