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정선의 가 개관 7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로 자리 잡은 파크로쉬는 진정한 쉼과 재충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7주년 기념 패키지 ‘올 댓 웰니스(All That Wellness)’는 기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개관 햇수를 기념하는 7가지 혜택을 추가해 새롭게 구성되었다. 파크로쉬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 아쿠아 클럽 이용, 웰니스 프로그램 3회 이용, 여유로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브레이크 슬로우 2인 이용권, 5만 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 프라이빗 자쿠지 1시간 이용권,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파크로쉬 손수건까지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3월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33만 4천 원부터 시작된다.
또한,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다시 돌아온 ‘럭키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본 제공 제품으로는 바위 패턴이 돋보이는 캔버스 토트백, 고급스러운 향과 촉촉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핸드크림, 그리고 파크로쉬 손수건이 포함되었다. 여기에 랜덤 경품 쿠폰이 함께 제공되며, 최대 500만 원 상당의 가리왕 로얄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해 10만 원 식음 이용권,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의 보디 제품 4종 세트, 파크로쉬 시그니처 디퓨저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럭키백은 7만 7천 원에 선착순 100개 한정 판매된다.

파크로쉬는 웰니스 콘셉트에 맞춘 건축과 인테리어, 노천 사우나와 아쿠아 클럽, 라이브러리 등 힐링을 위한 다채로운 공간을 갖추고 있다. 2018년 개관 이후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채울 수 있는 전문 웰니스 프로그램, 신선한 지역 제철 식재료로 만든 균형 잡힌 다이닝,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과 협업한 스파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이며,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웰니스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23년부터는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주관하는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진정한 웰니스 리조트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의 7주년 기념 패키지와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