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에이블씨엔씨 뷰티 브랜드 어퓨가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기 화장품 워터락 사라사라팩트 리필 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배서더인 아이돌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을 내세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어퓨는 일본에 워터락 사라사라팩트 리필 제품을 론칭했다.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숍에 지난 13일 선출시했으며, 다음달 22일 일본 전국에 자리한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드럭스토어 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어퓨는 워터락 사라사라팩트가 일본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가운데 리필 제품을 출시해달라는 현지 소비자들의 요구가 이어지자 리필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
어퓨가 지난 5월 일본에 선보인 워터락 사라사라팩트는 한달 반 넘도록 품절 사태가 이어지는 등 현지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일본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를 중심으로 피지에 의한 피부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으며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본보 2023년 11월 21일 참고 에이블씨엔씨 어퓨,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日서 품절 대란>
어퓨는 리필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일본 버라이어티숍 플라자(PLAZA)에서 △워터락 사라사라 팩트 △워터락 사라사라팩트 리플 △워터락 쿠션 NO.21 △워터락 쿠션 NO.23 등 워터락 시리즈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다현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어퓨는 서로 다른 다현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포토카드 5종을 준비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어퓨 워터락 사라사라팩트 판매 호조에 힘입어 리필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만족도 제고에 나섰다”면서 “어퓨 워터락 사라사라팩트는 차세대 액상 베이스 파우더로 피부가 당기는 가을·겨울에도 사용하기 제격인 화장품”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