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헤어 케어 부문의 인기 제품을 모아 구성한 ‘루미너스 원더 샤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모로칸오일의 대표 제품인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100ml, 헤어 & 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 30ml, 그리고 올 인 원 리브 인 컨디셔너 20ml 등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파우치가 제공될 예정이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한 모발 손상에 효과적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프리미엄 헤어 오일로, 건조한 모발에 생기를 부여한다. ‘브룸 드 마로크’는 피부와 모발 모두에 사용 가능한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빠른 흡수력으로 건강한 관리를 도와주며, ‘올 인 원 리브 인 컨디셔너’는 별도의 헹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거친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선물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루미너스 원더 샤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에 휴대가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