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정예린 기자] LS일렉트릭이 인도에서 전자식 모터보호 계전기(EMPR) 신제품을 선보였다.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현지 전력설비 시장 공략에 나선다.
1일 LS일렉트릭 인도법인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최첨단 EMPR 솔루션을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에는 맞춤형 보호·측정·모터 제어 솔루션 등이 포함돼 있다.
LS일렉트릭은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사들이 제조 공정의 정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효율성과 신뢰성을 향상, 경쟁 우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EMPR은 열동형 과부하계전기를 대체하여 저압모터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자식 모터보호 계전기다. 전자식 과전류계전기(Electronic Overcurrent Relay)라고 불리기도 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유닛(MCU)이 내장돼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고정밀성 실현으로 신뢰성이 뛰어나다는 게 LS일렉트릭의 설명이다. LED를 통한 동작원인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제품은 부하전류 표시, 고장원인 저장 및 통신 기능을 지원한다.
라제쉬 자야찬드란 LS일렉트릭 인도법인 영업 관리자는 “LS일렉트릭은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OEM 고객을 위한 신제품 제공은 이러한 헌신을 반영한다”며 “우리 제품은 적응력이 뛰어나도록 설계돼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