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코오롱호텔이 스페인 천연 라텍스 장난감 브랜드 ‘랑코’와 협업하여 ‘키즈 엔터테인먼트’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랑코 러버덕’ 객실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공간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랑코 러버덕’ 객실은 총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각 객실은 랑코 러버덕의 상징적인 노란색 침구 세트와 욕실 소품을 포함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로 꾸며져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도 설치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과 동시에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랑코 러버덕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으며, 굿즈존에서는 다양한 러버덕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의 야외정원 ‘연하원’에서는 국내 최초로 높이 5m에 달하는 랑코 러버덕 대형 포토존이 운영되고 있다.
호텔은 객실 오픈을 기념하여 ‘덕캉스 체험단’ SNS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러버덕 객실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호텔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호텔은 앞으로도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도입에 주력할 계획이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어린이 액티비티 및 체험 공간을 갖춘 ‘키즈 프렌들리’ 호텔로,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