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지난 19일 파리패션위크에서 그들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NIGHT THIEVES’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동양과 서양의 미학, 어둠과 광휘의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담아내며 현대 미술 전시관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500명이 넘는 패션 관계자들과 셀럽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송지오의 강렬한 분위기와 아트적인 디자인으로 파리를 매료시켰다. 특히 ‘NIGHT THIEVES’ 컬렉션은 밤의 도둑들을 주제로 한 ANTIHERO(반영웅) 콘셉트를 중심으로, 프로메테우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반영웅적인 테마를 극적으로 표현했다.
송지오는 동양적 실루엣과 아방가르드 디자인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역동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와 색감을 활용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특히 깊은 어둠을 밝히는 금빛의 황색과 적색의 사용은 컬렉션의 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송지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재확인시켰다. 이외에도 리복(REEBO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스타일을 추가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향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