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하이트진로가 인도네시아에서 ‘두꺼비 마케팅’을 내세워 고객몰이에 나섰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랜드마크에 두꺼비 조형물을 설치,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펼친다는 것.
23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인도네시아에서 다음달 말까지 ‘두꺼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꺼비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카르타에 있는 △세노파티 △롯데쇼핑 에비뉴 △몰 오브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장소에 전시된 두꺼비 조형물을 찾아 인증샷을 찍은 뒤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통해 진로 소주 인지도 제고와 고객 확대를 꾀하고 있다. 앞서 지난 2021년 자카르타 북부에 ‘참이슬 카페(소주방)’을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참이슬 체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본보 2021년 10월 29일 참고 '참이슬 카페' 자카르타에 오픈…진로 인니 파트너, 프랜차이즈도 모색>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세계 ‘넘버1’ 소주 브랜드 진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참이슬 현지 유통 채널 확장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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