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로에베(Loewe)가 2024 가을-겨울 남성 런웨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리처드 호킨스(Richard Hawkins)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호킨스의 독특한 미학이 로에베의 패션과 만나 새로운 차원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남성성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와 스타일의 조화로운 콜라주를 이룬다. 각 룩에는 미국 문화의 상징성이 반영되어 있으며, 명확한 코트, 수트, 블루종, 롱 카디건, 가죽 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차분한 바이커 및 콤뱃 부츠, 스케이트 운동화 등의 신발과 양말, 바지, 재킷, 벨트의 조화가 돋보인다.
호킨스의 작품은 주얼리, 의상 프린트, 니트 자카드, 스퀴즈 백과 퍼즐 폴드의 자수, 레더 인타르시아 등 다채로운 장식을 통해 의상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이번 컬렉션은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윈도우 디스플레이에서 영감을 받은 스테인드글라스 창문과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공간에서 선보였다. 로에베 브랜드 앰버서더 및 유명 인사들의 영상과 이미지를 호킨스의 버라이어티적 요소와 결합한 12개의 비디오 콜라주가 특징이다.
로에베 2024 가을-겨울 남성 런웨이 컬렉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로에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