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ELLE GOLF)가 프로골퍼 임희정과 이세희 프로와의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두 선수와 함께한 2024년 봄-여름 시즌(SS) 화보를 공개했다.
임희정 프로는 2019년 프로 데뷔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2021년부터 엘르골프와의 인연을 이어온 임희정 프로는 올해 다시 한번 재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이세희 프로는 2021년 정규 투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KLPGA의 주목받는 실력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엘르골프와의 첫 의류 후원 계약은 그녀에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번 화보에서 임희정 프로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골프웨어를 선보이며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올리브 그린 컬러의 상의와 다크 그린 플리츠 스커트는 활동성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강조한다. 이세희 프로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레드 스커트를 매치하여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임희정 프로와 이세희 프로의 후원 계약 체결에 대해 “두 선수가 엘르골프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골프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브랜드는 앞으로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엘르골프의 2024 봄-여름 시즌 화보와 제품은 엘르골프의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