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신한나가 이끄는 브랜드 한나신(HANNAH SHIN)이 오는 2월 5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새로운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한다. ‘ASTRO DUST’라 명명된 이번 컬렉션은 우주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컬렉션은 우주의 별빛과 운석의 조각들이 부딪혀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코스믹 더스트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삼았다. 이를 통해 현대 사회의 충돌과 융합, 그리고 그 안에서 발생하는 조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신한나 디자이너의 철학이 반영되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줌 아웃 했을 때의 우주적인 조형성과 줌 인 했을 때 드러나는 날카로운 운석 조각들의 충돌이 건축적인 실루엣을 통해 표현된다. 또한, 헤어리한 질감의 원단과 오브제의 결합을 통해 한나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Glamorous Sustainable Fashion With Technology’라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 원단과 현대적 기술을 접목한 드미 꾸뛰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GR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며,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섬유 개발을 목표로 한다.
비정형의 실루엣과 예기치 못한 조합에서 비롯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나신의 2024 F/W 컬렉션은 2월 5일(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에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한나신의 컬렉션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