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고급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가 새로운 형태의 몰입형 패션 체험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를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로블록스를 통해 선보였다고 2월 2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로블록스 내에서 구현된 가상의 행성에서 진행되며, 사용자들은 대자연의 풍경과 초현실적인 버튼 빌딩들을 탐험하면서 막스마라의 상징적인 코트 101801을 경험할 수 있다.
독창적인 테일러링 워크숍 ‘패턴 랩’, 다채로운 컬러를 모으는 ‘컬러 파쿠르’, 그리고 ‘상상의 경이로운 미로’인 ‘분더카머’를 포함한 세 구역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은 사용자들에게 게임을 통한 교육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루이지 마라모티 회장은 이번 프로젝트가 새로운 세대와의 대화를 위한 중요한 창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상 세계에서의 협업과 게임 목표 달성을 통해 사용자들은 장인정신과 섬유산업에 대해 배우고, 막스마라의 교육적 가치와 지식을 강화할 수 있다.
‘막스마라 코트 어드벤처’는 밀라노의 게임 및 내러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위 아 뮤즐리’와 로블록스 체험 개발 전문 회사 팝트로피카의 협력으로 탄생했다. 현재 로블록스에서 접근 가능한 이 체험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패션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