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델이 농구 경기에서 관중석에서 파파라치들에게 화를 내는 영상이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라스베가스에서 공연 중, 화제된 영상에 대해 언급했는데,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된 영상 속 아델은 경기 중 파파라치들이 두번이나 다가와 촬영해도 되는지 물어왔고, 그에 대해 “제발 하지 마세요.”라고 대답했다. 아델에 따르면, “그들은 내가 거절한 후에도 계속해서 나를 다시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아델은 실제로 “카메라를 향해 보지 않고 다른 곳을 보고 있었다. 촬영되지 않기를 요청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촬영을 하자 매우 짜증났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영상에 포착된 이 순간은 2022년 2월 NBA 올스타 게임전 에서 발생했으며, 해당 클립은 “사용자가 무언가를 무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농담으로 나타내는 밈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아델은 영상 속 자신의 모습이 밈으로 사용되는 사실에 대해 “어쩔 수 없었다. 내 표정이 꽤나 사실적이더라.”라며 웃으며 넘어갔다.
해당 영상에 대한 언급이 끝나자, 아델은 다시 라스베가스 공연을 이어가며 팬들에게 “내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성공적을 공연을 마쳤다. 아델은 올 6월 그녀의 라스베가스 공연을 마무리한뒤, 그 후 여름에 연속으로 콘서트를 하기 위해 뮌헨으로 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