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새롭게 선보이는 맥시멀 매트 립스틱을 위한 팝업 스토어가 3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맥의 아이코닉한 총알 립스틱의 새로운 변신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닝 행사에는 르세라핌 허윤진, 몬스타엑스 셔누,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크루 베베, 원밀리언, 울플러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맥의 새로운 립스틱 라인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며 행사에 활기를 더했다.
맥 맥시멀 매트 립스틱 팝업 스토어에서는 40가지 새로운 컬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키오스크에서 개인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메인 메이크업 존에서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1:1로 립스틱 컬러를 추천받을 수 있고, 메이크업 쇼를 통해 올 시즌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포토 스팟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맥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된다.
맥의 신제품 맥시멀 매트 립스틱은 40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크리미한 매트 텍스쳐로 장시간 동안 아름다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