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지난 월요일에 독자적인 M3 칩이 탑재된 새로운 13-, 15인치 맥북 에어의 출시를 발표했다. 또한 아이폰 15 맥세이프 케이스와 애플 워치의 여러 새로운 스트랩 색상도 출시했다.
애플에서 공개한 최신 신상품 기종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MacBook Air with M3
월요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애플은 10월에 맥북 프로에 도입했었던 M3 칩을 맥북 에어에 탑재함으로써, “기존에 M1 칩이 탑재된 모델보다 최대 60% 빠르고, 가장 빠른 인텔 기반 맥북 에어보다 최대 13배 빠르다”고 말했다.
칩을 제외하고도, 새로운 맥북 에어에는 두 개의 외부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이전 세대보다 최대 두 배 빠른 WiFi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13-, 15인치 모두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제공된다.
13인치는 $1,099부터, 15인치는 미국 현지 가격으로 $1,299부터 시작하며, 현재 사전 주문을 받고 있으며, 3월 8일부터 각지의 애플 스토어에 도착한 후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다.
새로운 노트북의 출시와 함께, 애플은 M1이 탑재된 13인치 맥북 에어와 M2가 탑재된 15인치 맥북 에어는 단종된다.
M2가 탑재된 13인치 맥북 에어는 여전히 구매 가능하며 새로운 노트북의 출시로 가격이 내려가 현지가격으로 최저 $999에 구매가 가능한 상태이다.
iPhone 15 케이스
노트북 외에도 애플은 iPhone 15, iPhone 15 Plus,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의 MagSafe 충전 기능이 있는 새로운 실리콘 케이스들을 출시했다. 새로운 색상은 소프트 민트, 라이트 블루, 선샤인, 핑크이다.
애플 워치 밴드
애플은 솔로 루프, 브레이디드 솔로 루프, 스포츠 루프, 스포츠 밴드 등 여러 종류의 워치 스트랩에 새로운 색상을 도입했다. 새로운 색상은 라이트 블루, 오션 블루, 소프트 민트, 선샤인, 라즈베리, 핑크이다.
애플은 현재 새로운 Hermès 워치 스트랩도 추가한 상태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