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컬+럭셔리’, 최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집!
최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럭셔리 하우스’가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터키 이스탄불 고급 주택가에 위치한 100m²(30평) 크기의 이 집은 거실, 다이닝룸, 주방,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 대형 드레스룸, 욕실, 간이 주방, 테라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잘 가꾸어진 정원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1층에 자리하고 있는 이 집은 풍부한 채광은 물론 환기, 통풍이 원활한 주거공간으로, 밝고 트로피컬한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이다.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마감된 실내에 대리석과 쉐브론 패턴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거실과 다이닝룸은 하나의 공간으로 오픈되어 넓고 시원한 가족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소파, 암체어, 티 테이블, 거실장, 사이드 테이블, 조명 등이 조화롭게 배치된 거실은 고급스러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들에게 만족스러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사시사철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다이닝룸에는 대리석으로 제작된 6인용 다이닝 테이블과 트로피컬한 디자인의 의자를 함께 놓아 식사는 물론 티타임, 응접, 독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글라스 폴딩 도어를 사이에 두고 다이닝룸과 자연스럽게 연결된 주방에는 대리석으로 카운터 탑을 마감한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를 설치해 깔끔하고 위생적인 조리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춘 마스터 침실은 대리석과 골드 포인트로 화려한 엣지를 더해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댓글1
아니 나라 이름이 공식적으로 터키에서 튀르키예로 바뀐지가 언젠데 무슨 아직도 터키라고 하고 있어 정말 가관이다 진짜 존나 어이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