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그룹이 2024년 3월 26일, 고성능 브랜드 폭스바겐 R’을 독립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올 여름 폭스바겐 본사가 있는 독일 볼프스부르크의 테마파크 아오토슈타트에 전용 파빌리온을 개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폭스바겐R의 팬 기반 확대에 따라 커뮤니티 이벤트의 장으로 이용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약 100제곱미터의 전시 구역에서는 차량 외에 라운지 구역도 마련된다. 모터스포츠 팬들은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에서 가상 레이싱 프로와 경쟁할 수 있다. 이 e게이밍 체험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가족 동반에도 즐길 수 있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향후 폭스바겐 R은 새로운 파빌리온에 변화하는 세계의 다양한 주제를 전시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혁신과 관련된 주제, 새로운 성능과 디자인 컨셉, 소량 생산 차량, 성능 부품,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는 폭스바겐 R 팬 커뮤니티에 대한 독점 고객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최하는 적절한 장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진짜 그거 때문일까?” 김제동 “나의 몰락은 이경규 때문”
- 서울역놀거리 핫플 그라운드시소 센트럴 우연히 웨스 앤더슨2 12월 전시회
- 김구라가 전처와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
- 드디어 밝혀지는 진실?, 오정연 서장훈 이혼 관련 루머
- “유재석도 게임을 해?” 침착맨은 물로 유재석도 하는 게임은?
- 리트리버에게 리트리버 인형을 선물해 줬더니..'내 동생이다개!'
- 옆집 친구 만나려고 혼신을 다해 땅 판 댕댕이들..'대탈출 성공'
- 부엌에서 고기 냄새를 맡은 비숑의 반응 '나 줄 때까지 절대 못 비켜'
- 오나미 안타까운 소식… 얼굴 한쪽 마비돼
- H&M 스튜디오, 세련된 연말을 위한 새로운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