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녹십자수의약품은 ‘반려동물과 행복한 우리집’을 주제로 ‘제2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G&Pet 어린이 미술대회는 ‘Better life with healthy animals’라는 슬로건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건강한 삶을 통해 행복의 의미를 일깨우는 대회 취지로 진행된다. 또한 응모작품당 천 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회 대회에 이어 참가비가 없으며, 초등학생 및 동일 연령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8절 흰색 도화지(394mm X 272mm)에 주제에 맞는 작품을 그린 뒤 아이 그림 플랫폼 ‘리틀피카소’의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개인 혹은 초등학교, 미술학원 등 단체로도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4월 1일~30일까지 온라인 접수 ▲5월 15일 수상작 발표(리틀피카소) ▲수상식 일정은 추후 공지 발표로 진행된다.
한편, 제1회 G&PET어린이 미술대회에는 1,754명이 참가했다. 참가자 1인당 천 원씩 적립해 약 180만 원의 적립금이 모였다. 여기에 녹십자수의약품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금액을 추가로 부담해 500만 원 상당의 약품을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전달했다.
- 이정신, 반려견 ‘심바’ 귀 청소해 주는 일상 공개…”장인정신”
- ‘거기 뭐 있냐멍?’ 주인이 하는 건 다 궁금하다는 호기심 가득 시바견
- 강아지숲, ‘국제 강아지의 날’ 맞아 보호소 유기견 초청 이벤트 진행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유기견 보호단체에 닥터레이 영양제 천만 원 상당 기부
- 경기장 난입한 개 발로 걷어찬 사람들…’꼭 이렇게 해야 하나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