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워너 브라더스의 대표 애니메이션 ‘루니툰즈(LOONEY TUNES)’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캡슐 컬렉션 ‘JOYFUL PICNIC’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트위티 버드, 벅스 버니, 실베스터, 태즈 등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하여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JOYFUL PICNIC’ 캡슐 컬렉션은 베베드피노만의 상상력과 루니툰즈의 유쾌한 카툰 무드가 어우러진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로 구성되었다. 특히, 올오버 프린팅이 적용된 원피스와 반팔 상하세트는 물론, 케이프, 래쉬가드, 베이비바디수트 등 다채로운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매일을 더욱 즐겁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여기에 루니툰즈 캐릭터가 담긴 백팩과 모자 등 액세서리 라인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월 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캐리마켓에서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열리며, 론칭 당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드라이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베베드피노 담당자는 “루니툰즈의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들이 의류에 재현되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패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