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2024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하며, 신선한 레이어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서의 자유로움’을 모토로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의상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프로드의 2024 S/S 캠페인은 “Field to Field: 바람처럼 자유로운 나”라는 테마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다. 온 필드와 오프 필드의 경계를 허무는 유연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레이어드 룩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특히 어울린다.
이번 콜렉션에서는 가벼운 소재를 활용한 베스트와 셔츠, 원피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 아이템에는 포켓, 스트링, 지퍼와 같은 디테일이 더해져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또한, 인디고 핑크 컬러의 신상품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들도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Spin off offroad’는 오프로드의 고유한 고프코어 DNA를 바탕으로 현대적 감각을 더해 새로운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는 오픈 일주일 만에 방문객 3천명을 넘는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오프로드는 브랜드의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GO YOUR OWN ROAD’라는 슬로건 아래 신규 매장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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