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비즈니스 그룹웨어 라인웍스(LINE WORKS)가 내달 도쿄에서 연례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라인웍스는 콘퍼런스를 통해 향후 계획 등을 공유한다.
23일 라인웍스는 내달 28일 도쿄 하라주쿠에서 ‘라인웍스 데이 24(LINE WORKS DAY 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인웍스 데이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연례 콘퍼런스다. 지난해 1회 행사는 후쿠오카에서 개최됐다.
라인웍스 데이에는 라인웍스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을 초대해 비전과 신규 기능과 서비스 등을 소개한다. 또한 다양한 사용 사례를 공유해 이용자들이 라인웍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도 제공한다.
라인웍스는 올해 행사의 테마로 ‘&업리프트-사람과 디지털의 연결로 비즈니스를 한층 더 높이’로 잡고 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장에는 라인웍스 기능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커넥트 에어리어, 인공지능(AI)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트 에어리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스페이스 등이 설치된다.
라인웍스 측은 “현재 기업 대부분은 시간외 노동에 대한 규제, 노동 인구 감소, 물가 상승 장기화 등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라인웍스는 업무효율화를 통한 노동시간 단축,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한 연계 강화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