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차은우의 출연을 예고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제목은 ‘가정의 달엔 역시 차은우! 가족 삼고 싶은 최최차차의 인간미까지’로, 차은우의 인간적이고 친근한 매력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영상에서 유재석은 차은우의 출연을 반갑게 맞이하며, 차은우는 “일타강사 차은우”라며 유쾌하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후 조세호와의 일화를 공유하며 재치 있는 대화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또한 차은우는 잘생긴 외모가 화제인 남동생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차은우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가수로서 겪었던 어려움과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힐 예정인데요.
이러한 그의 이야기는 그의 인간적인 면모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1997년생인 차은우는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한 이후, ‘여신강림’, ‘탑 매니지먼트’, ‘아일랜드’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9년생 남동생을 두고 있으며, 이번 ‘유퀴즈’ 출연을 통해 그의 다채로운 매력과 따뜻한 가족 이야기도 공유될 예정입니다.
차은우의 특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8일 방송되는데요.
팬들과 시청자들은 그의 등장을 기대하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