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의 HDC리조트 오크밸리와 성문안 레스토랑이 이른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기 위한 여름 스페셜 메뉴를 출시했다. 시원한 면 요리와 다채로운 빙수로 구성된 이 메뉴는 여름 별미를 미리 만나보는 설렘을 선사한다.
대게 다리살 튀김 냉소바 & 무스비는 풍부한 향과 감칠맛 가득한 해산물 육수에 통째로 튀겨낸 대게 다리살과 팽이버섯 토핑이 시각과 후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냉소바다. 여기에 먹음직스러운 무스비 주먹밥이 함께 제공된다.
김치말이 국수 & 너비아니는 2시간 동안 우려낸 양지 육수와 동치미 육수가 조화된 국물에 쫄깃한 프리미엄 수연 소면, 아삭한 배채와 오이절임 등을 얹었다. 직접 담근 얼갈이김치가 더해져 풍미를 극대화하며, 부드러운 너비아니도 곁들여 제공된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산 대두로 만든 콩국수는 고소한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여름 대표 건강식이다.
오리지널 월송 팥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에 통 알밤과 잣, 인절미, 대추 등 다양한 식감의 토핑을 얹었다. 직접 쑨 국내산 팥이 더해져 은은한 단맛을 자랑한다.
운치 과일 빙수는 멜론, 수박, 키위, 거봉 등 싱그러운 제철 과일을 풍성하게 올려낸 빙수로, 다채로운 과일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로스팅 믹스넛 팥빙수는 아몬드, 헤이즐넛, 피칸 등의 견과류를 캐러멜로 코팅해 고소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이탤리언 바닐라 젤라토가 달콤함을 더한다.
옥수수 빙수는 메이플 시럽으로 구워낸 현미 팝콘과 옥수수 알갱이로 식감을 살렸다. 옥수수 퓌레와 무스가 부드러운 풍미를 더해준다.
오크밸리와 성문안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이 여름 별미는, 이른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0